[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슈퍼 TV'가 13살 목포 소년 동해의 가슴 풋풋한 한 첫사랑 스토리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오는 23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 TV'(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5회에서는 '영화처럼 산다-비포 선라이즈' 1탄이 펼쳐진다.

영화 '비포 선라이즈'는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남녀가 짧은 시간 서로에게 빠져들며 펼쳐지는 로맨틱 무비이다.

이에 슈퍼 TV '영화처럼 산다-비포 선라이즈'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기차에서 운명의 여인을 만나 각자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마지막까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동해는 영화처럼 설렘 가득한 가슴 떨리는 첫사랑에 얽힌 사연을 처음으로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동해는 "남자가 100명이라면 97명이 모두 그 여자애를 좋아했었다"라며 13살 목포 소년을 첫눈에 반하게 했던 소녀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동해는 손발이 오그라드는 달달한 멘트를 소녀에게 전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동해는 삐삐 번호를 알아낸 뒤 음성 사서함에 고백을 했다고 말했다.

"안녕. 나 동해야. 너 되게 예쁜 것 같더라. 이거 들으면 전화 줘"라고 떨리는 마음을 고백했다고 털어놓으며 가슴 떨리는 설레임을 만들었다는 전언.

이후 첫사랑 소녀에게 바로 답이 왔다고 전해져 그녀의 답변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동해는 첫사랑 소녀와 사랑이 이루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해의 풋풋한 첫사랑 스토리는 ‘슈퍼 TV’는 23일 오후 11시 30분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