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YES24가 2월 3주 음반 판매 순위를 발표했다.

2월 21일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 발매를 알린 보아의 새 앨범이 2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017년 11월 발표된 레드벨벳의 정규 2집 <The Perfect Red Velvet>이 스마트 뮤직 앨범으로 새롭게 발매돼 2위에 올랐으며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의 미니2집 <白>이 지난주에 이어 최상위권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트와이스의 정규 1집 <TWICETAGRAM>의 제작 과정을 담은 <TWICE TWICETAGRAM MONOGRAPH>가 4위를 차지했으며, 1월 발매된 싱어송라이터 조정치의 세 번째 앨범 <3>이 새롭게 주목받으며 6위에 올랐다.

일본의 인기 그룹 아라시의 새로운 싱글 앨범 <Find The Answer>가 10위를 차지하며 설 연휴 동안 다채로운 앨범들이 판매 상위권을 장식했다.

한편 래퍼 해쉬스완의 EP 앨범 <Alexandrite>이 21일 발매예정이며 그룹 이브의 스페셜 미니앨범 <그 시절, 그 소녀>가 23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베이스 연주자 김성배가 무속신상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낸 독특한 재즈 음반 <Ritual (의례)>는 22일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