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승리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영화 '우주유애낭만동유(LOVE ONLY)'가 중국 전역에 개봉된다.

승리는 지난 2016년 촬영은 이미 마쳤지만, 2년이 지난 후 개봉을 하게 됐다.

8일 오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리가 주연을 맡은 중국 영화 '우주유애낭만동유(LOVE ONLY)'가 오는 3월 2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된다고 전했다.

'우주 유애 낭만 동유'는 젊은 남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로맨스 영화이다.

이 작품에서 승리는 사랑을 위해 무엇이든 아끼지 않으며, 유럽에서 자란 아시아계 혼혈인 대기업 마케팅 총괄 역할을 맡았다. 중화권 여배우 궈비팅과 '비주얼 커플'이 되어 낭만적인 사랑을 달달하게 그린다.

승리는 이번 영화를 통해 빅뱅 막내로서 장난기 가득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처음 출연하는 중국 영화이지만 자연스러운 언어 구사를 위해, 촬영이 아닐 때도 다른 배우들과 중국어로 소통할 정도로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승리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었다. 영화 개봉이 생각만 해도 정말 기대되고 기분 좋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우주 유애 낭만 동유'는 베이징, 홍콩, 프랑스, 영국, 사이판 등을 오가며 스타일리시한 영상을 담았다. 개봉은 중국을 시작으로 홍콩,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에도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