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뷰티 패션/뷰티/ 트렌드
타미힐피거 브랜드, 4년 연속 세계 챔피언십 우승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와 장기 제휴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2.07 12:15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차량 표면에 타미 힐피거 로고가 새겨져 았다[사진제공=PVH Corp.]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포뮬라 원 챔피언십 4년 연속 우승 경력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와 장기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2018년 시즌부터 타미힐피거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의 공식 의류 파트너가 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 초창기부터 쌓아온 스포츠 스폰서 전통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이번 세계 최고의 포뮬라 원 팀이자 자동차 부문 기술혁신 선두주자와 맺은 파트너십은 자사의 브랜드를 차세대 소비자들에게로 고양, 발전시키려는 타미힐피거의 비전을 반영하는 것이다.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는 “포뮬라 원 경기를 처음 관전한 순간부터 나는 모터스포츠 세계에 완전히 빠졌었다”며 “세계 챔피언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와 손을 잡고 이 세계에 다시 발을 들여놓는 것은 패션과 포뮬라 원을 결합시키는 절호의 기회라고 본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경주 때 마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팀이 쏟아내 보여주는 열정과 혼신의 노력, 에너지를 잘 알고 있으며 새로운 시즌부터 이 팀과 파트너십을 맺으려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4년 동안 포뮬라 원 시즌에 걸쳐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는 컨스트럭터스 및 드라이버스 세계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했으며 이 팀의 레이서인 영국 출신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이 2017년에 네 번째 챔피언십을 차지하고 핀란드 출신 레이서 발테리 보타스(Valtteri Bottas)가 3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장기에 걸친 파트너십에 따라 타미힐피거는 공식 의류 파트너 역할을 담당하여 레이싱 팀의 여행용 및 팀 유니폼과 1500명이 넘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팀 멤버들을 위한 업무용 및 대고객용 유니폼도 공급하게 된다.

이 팀의 2018년도 레이스 카에는 타미힐피거 로고가 부착되며 올해 2월 22일 영국 실버스톤 트랙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그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피트 정비소나 다른 트랙 주변 시설에서도 새로운 로고를 볼 수 있다.

한편 타미힐피거 브랜드의 친구 및 팬들은 해시태그 #WhatsYourDrive 또는 핸들 @TommyHilfiger, @MercedesAMGF1 등을 통해 SNS 상의 대화에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조연이 기자  cho6561@naver.com

<저작권자 © RNX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연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RNX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길 19, 2층 941호(논현동,세일빌딩)  |  대표전화 : 02)6212- 0595
등록번호 : 서울 아 03982  |  발행일 : 2015년12월18일  |  등록일 : 2015년 11월11일  |  발행인 : (주)더알엔엑스엔터테인먼트 박진우
편집인 : 김종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덕
Copyright © 2018 RNX 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