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뷰티 패션/뷰티/ 트렌드
아미코스메틱, 1월 KOL 프로모션 1억뷰 돌파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1.26 09:18
아미코스메틱이 1월 KOL 프로모션 1억뷰를 돌파했다. 사진은 왕홍 방송 모습 [사진제공=아미코스메틱]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미코스메틱은 2017년 왕홍 마케팅으로 누적 약 7억뷰의 성과를 얻었으며, 17일 중국 왓슨스(WATSONS) KOL 프로모션에서도 1억뷰를 넘기는 성공적인 첫 걸음을 내딛었다고 26일 밝혔다.

KOL 프로모션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 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를 알리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중국 최대 도시에서 평균 팔로워 200만명 이상인 ‘왕홍마케팅’을 통해 진행되었다.

왕홍이란 중국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최소 5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스타로, 중국 내 에서 큰 영향력이 있는 인물을 칭하는 용어이다.

특히 아미코스메틱의 비알티씨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있는 한국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을 모델로 계약하여 중국인들의 인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놓은 상태이다.

아미코스메틱은 행사 현장에서 실제 많은 고객들이 방송을 보고 구매로 이루어지는 성과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향후에도 중화 권에 왕홍과 같은 KOL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며, 중국시장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BRTC는 왓슨스(watsons), 벨크(Belk), 로스(ROSS), 사사(SASA), 노드스트롬(Nordstrom) 등 국내·외 4천여개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 CL4는 왓슨스(Watsons), 벨크(Belk) 컬러믹스(Colourmix), 노드스트롬(Nordstrom) 등 국내외 2천여개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유럽화장품(CPNP) 165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7건, 특허 출원/등록 134건, 상표 출원/등록 431건, 디자인 등록/수상 87건을 보유하고 있다.

조연이 기자  cho6561@naver.com

<저작권자 © RNX,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연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RNX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길 19, 2층 941호(논현동,세일빌딩)  |  대표전화 : 02)6212- 0595
등록번호 : 서울 아 03982  |  발행일 : 2015년12월18일  |  등록일 : 2015년 11월11일  |  발행인 : (주)더알엔엑스엔터테인먼트 박진우
편집인 : 김종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덕
Copyright © 2018 RNX 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