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30대 여배우가 남녀 7명과 집단으로 마약을 투약하던 중 현장에서 돌연사해 충격을 안겼다.

남녀 4쌍이 서울의 한 오피스텔에 모여 마약을 투약하다 여성 1명이 숨진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숨진 여성이 단역배우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당 배우가 누구인지 온라인 상에서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15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A씨 등 20~30대 남녀 7명이 지난 13일 오후 7시25분쯤 논현동의 한 오피스텔에 모여 집단으로 마약을 투약한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로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과 함께 있던 30대 여성 A씨는 현장에서 돌연 사망했다. A씨는 한 남성과 오피스텔 방 안에서 잠을 자던 중 갑자기 호흡곤란 증세를 보인 뒤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의 시신에 외상이 전혀 없어 타살 혐의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에 경찰은 마약 투여에 따른 부작용 때문에 사망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경찰은 숨진 A씨의 명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이와 함께 폭행 등의 추가 범행이 있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수사를 벌여 정확한 사망 원인과 사건 경위를 수사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