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멤버 하니가 뷰티 여신으로 등극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JTBC2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EXID의 멤버 하니가 MC를 맡은 새 뷰티 프로그램 ‘뷰티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하니는 몸매가 드러나는 초커 스타일의 검은색 상의를 입고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하니는 마스카라와 립스틱을 이용한 표정과 포즈로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특히 하니는 그동안 여러 뷰티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과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왔다. 하니는 대세반열에 오르며, 특히 ‘하니 렌즈’, ‘하니 염색’, ‘하니 메이크업’ 등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키워드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하니는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사람)’에서 독학을 통해 ‘뷰알못’을 탈출한 만큼 이번 ‘뷰티뷰’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팁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JTBC2 새 뷰티 프로그램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EXID 하니와 소유가 함께 MC로 발탁돼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들과 확실한 차별성을 두고 리얼리티성을 강조한다. 두 사람은 촬영 중 함께 찍은 사진을 온라인상에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오는 1월 4일 오후 7시, JTBC2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