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곤지암리조트와 함께 겨울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에서 선정한 ‘스키장 필수 아이템’을 포함,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네이처컬렉션은 설원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스키장 필수 아이템 3종을 선정했다. 찬바람에도 끄떡없이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더페이스샵 립 케어 크림’, 햇빛보다 무서운 눈빛에 반사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더페이스샵 내추럴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은 워터프루트 효과와 피부톤 보정효과까지 있어 스키장에서 더욱 유용하다.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손 피부에 천연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보송하면서도 향긋한 향기가 기분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도 포함된다. 

행사기간 동안 당첨을 통해 곤지암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인 ‘미타임패스(Me-Time Pass)’ 4시간권을 비롯하여 핸드크림, 보습 마스크팩 등 겨울철 꼭 필요한 아이템과 네이처컬렉션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금액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곤지암리조트에서도 네이처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곤지암리조트가 17/18 스키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곤지암 스키캠퍼스 멤버십’을 구매 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페이스샵의 핸드크림 또는 선크림을 증정한다. 

‘곤지암 스키캠퍼스 멤버십’은 스키를 배우고 즐기려는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또한 SNS에 곤지암리조트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해쉬태그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찬바람과 건조한 공기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수분크림 정품과 네이처컬렉션 포인트 상품권을 준다. 

12월 14일 목요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월 5일까지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곤지암리조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처컬렉션 및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