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뷰티 패션/뷰티/ 트렌드
왓슨스, 최대 품목 최대 반값 ‘왓슨스 세일 파크 팤 세일’ 실시왓슨스 올해 마지막 최대 품목 최대 반값 이벤트 진행
조연이 기자 | 승인 2017.12.01 10:16
왓슨스가 올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왓슨스가 올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왓슨스는 1일부터 7일까지 왓슨스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왓슨스 세일 파크, 팤 세일’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메디힐, 마이뷰티다이어리, 듀이트리, 리더스, 키스미 등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다양한 브랜드 2천여개 상품이 최대 반 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역대 최대 상품, 최대 할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왓슨스 팤세일에는 ‘월리를 찾아라’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왓슨스 X 월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왓슨스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월리 파우치, 슬리퍼, 안대, 목베개로 구성 된 한정판 월리어드벤처 키트를 선착순으로 고객에게 선물한다. 

또한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왓슨스에서 판매하는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구매하고 왓슨스 홈페이지에 영수증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국의 유명 작가 마틴 핸드포드가 1987년 처음 출간한 ‘월리를 찾아라’는 약 30개국 38개 언어로 6,50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올해로 30주년을 맞아 GS리테일 왓슨스와 한국의 K뷰티(화장품)상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왓슨스는 월리의 캐릭터 특성은 물론 주요 브랜드 컨셉인 나만의 특별한 모험, 새로움의 발견 그리고 경험의 공유 등의 핵심 포인트를 제품적으로 결합하여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형 및 품질의 뷰티상품 9종을 기획출시 했다. 

패드 한장으로 끝내는 초간단 각질제거 ‘월리 필링패드’와 자외선, 미백, 주름개선을 책임져줄 ‘월리 토마토 워터 선크림’은 올 겨울 여행의 필수아이템이다. 

월리의 빨간색 줄무늬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 대표적인 슈퍼푸드 토마토를 재형으로 한 제품들도 있다. ‘월리 토마토 클렌징폼’은 토마토 재형과 색깔로 미세하고 촘촘한 거품을 통해 피지, 노폐물을 정돈하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줄 슈퍼템(슈퍼+아이템)이고, ‘월리 토마토 크림팩’ (워시오프팩)은 토마토 케쳡을 얼굴에 바른듯한 느낌을 연출하여 새로운 재미를 주고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에 공유바람을 불 것으로 예상된다. 토마토 추출물을 활용한 ‘월리올인원’ 또한 풍부한 보습과 영양공급 효과가 기대되는 강력 아이템이다. 

‘월리 원쿠션핑크’는 단 한번의 터치로 끝내는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효과를 가진 상품이며 ‘월리 오일컨트롤필름’, '월리 하이드로콜로이드밴드’와 같은 꾸준히 사랑 받을 아이템이다. 

왓슨스는 올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아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상품 및 이벤트와 연말을 센스있게 보내기 위한 감각적인 브랜드 할인 행사를 통해 1년간 왓슨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에서 ‘혜택은 팤 올리로 가격은 팤 내린 왓슨스 팤 세일’을 준비했다. 

왓슨스 마케팅팀 김현수 팀장은 “역대 최다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특히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연이 기자  cho6561@naver.com

<저작권자 © RNX,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연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 RNX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길 19, 2층 941호(논현동,세일빌딩)  |  대표전화 : 02)6212- 0595
등록번호 : 서울 아 03982  |  발행일 : 2015년12월18일  |  등록일 : 2015년 11월11일  |  발행인 : (주)더알엔엑스엔터테인먼트 박진우
편집인 : 김종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덕
Copyright © 2017 RNX 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