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그룹 루네이트(LUN8)가 청춘 감성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의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루네이트는 각기 다른 데님 패션으로 청춘미를 살렸다. 청청 패션, 멜빵바지 등과 함께 워커를 맞춰 신어 트렌디하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무대 역시 청춘 감성으로 가득 채워 이목을 사로잡았다. 루네이트의 상큼한 비주얼과 함께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보 'BUFF'는 루네이트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춘 시너지를 담아낸 앨범으로, 함께 모여 미래를 꿈꾸면 어떤 일이든 이룰 수 있다는 당차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SUPER POWER'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BUFF'는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의 초동 판매량 2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발매 직후 아이튠즈 3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할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SUPER POWER'는 영어와 한국어 버전 모두 뉴질랜드 톱 송 차트에 안착해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PASTEL'에 이어 'SUPER POWER'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루네이트는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