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EPEX(이펙스)가 유니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2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단체컷을 공개했다.

포토에서 이펙스는 매력적인 비주얼은 물론 비밀스럽고 미묘한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은은한 조명 아래 식탁에 모여 앉은 이펙스의 시선이 일제히 한곳을 향하며 숨 막히는 몰입감을 조성하고 있다.

어항, 플라스틱, 스노우볼, 랜턴 등 독특한 오브제는 앞선 개인컷에 이어 이번 단체컷에 또 한 번 등장해 의미심장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펙스만의 유니크한 콘셉트 변신과 업그레이드된 완전체 시너지가 기대된다.

오늘(22일) 오후 3시부터는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 피지컬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가 오픈된다.

전작인 미니 6집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로 총 24만 963장의 초동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며 ‘커리어 하이’을 이룬 이펙스가 이어갈 광폭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더불어 이펙스는 이달 30일 대만에서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개최하며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9일에는 컬래버레이션 앨범 ‘Peppermint Yum(페퍼민트 얌)’으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컴백 전부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한편, 이펙스의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