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첫 월드투어 실황이 담긴 콘서트 DVD가 발매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틴프레시)' DVD 예약 판매가 26일 오후 3시 시작된다.

오는 3월 29일 출시되는 스테이씨의 콘서트 DVD에는 월드투어 실황 영상을 비롯해 약 20곡의 다양한 본편 무대, 미주 투어와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코멘터리 등 콘서트 현장이 생생하게 담긴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뒷모습까지 모두 포착한 포토북, 다이어리, 포스터, 포토카드 세트 등이 다채롭게 꾸려져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QR 버전 앨범도 준비됐다. 별도의 장치 없이 WITHVUU PLAY 앱을 통해 Full HD 고화질 영상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스테이씨는 지난 23일 'TEENFRESH' DVD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함성 소리와 함께 뜨거운 열기의 콘서트 현장이 그대로 담겼다.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무대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만들어낸 환상적인 무대 등이 예고돼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스테이씨는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를 통해 전 세계 스윗(SWITH, 공식 팬덤명)을 열광시키고 있다. 풍성한 사운드와 생동감 넘치는 현장감, 통통 튀는 스테이씨만의 매력으로 미주와 아시아에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앞으로 유럽 각 지역에서 월드투어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DVD와 QR 버전 앨범 예약 판매는 온라인 판매처 WITHMUU, Weverseshop, YES24, 알라딘에서 26일 오후 3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