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목스박'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3월 극장가를 유쾌한 웃음으로 사로잡을 대환장 코미디 <목스박>이 3월 20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감독: 고훈 | 출연: 오대환, 지승현, 이용규, 김정태ㅣ제작: ㈜스튜디오설, ㈜스튜디오빌]

<목스박>은 전직 왕갈비파 행동 대장이자 목사 ‘경철’과 스님 ‘태용’이 박수무당 형사 ‘도필’과 함께 보스를 죽이고 악행을 일삼는 삼거리파 두목 ‘인성’을 잡기 위해 신박한 연합 작전을 펼치는 대환장 코미디. 

단편영화 <마흔>으로 제71회 칸 영화제 초청, 배우 안성기 주연작 <종이꽃>으로 휴스턴 영화제 외국어작품상을 수상해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고훈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악마들>, <강릉> 등에서 역할마다 독보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오대환과 [고려거란전쟁], [연인], <뜨거운 피> 등에서 활약한 대세 배우 지승연, <바람>의 이용규 그리고 <친구>, <7번방의 선물> 등에서 코믹 감초 연기를 선보인 김정태가 주연을 맡아 최강의 코믹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3월 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사로잡을 대환장 코미디다운 경쾌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험악한 비주얼과 대비되게 목사 가운을 입은 ‘경철’과 스님 복장의 ‘태용’이 어떤 이유로 형사 ‘도필’과 함께 연합 작전을 펼칠지 호기심을 높이는 가운데 배우 오대환, 지승현, 이용규의 모습은 그동안 다른 작품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코믹 연기를 예고한다.

보기만해도 세 배우의 찰떡 호흡을 기대하게 만드는 비주얼 위로 “목사, 스님, 박수무당 형사의 신박한 복수”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좀처럼 어울리지 않는 조합의 캐릭터들이 펼칠 대환장 복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목스박> 메인 예고편은 곰발바닥 ‘경철’, 빡대가리 ‘태용’, 미친개 ‘도필’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을 엿볼 수 있다.

삼거리파의 갑작스러운 습격으로 왕갈비파 보스를 잃은 두 행동 대장 ‘경철’과 ‘태용’은 각각 교회와 절로 숨어드는 작전을 펼치고 이후 삼거리파 두목 ‘인성’에게 복수하기 위해 신내림을 받은 경찰 ‘도필’과 함께 연합 작전을 펼치게 되면서 극을 어떤 국면으로 이끌어 나갈지 호기심을 불어 모은다.

여기에 삼거리파 두목 ‘인성’으로 분한 배우 김정태의 모습이 등장하면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목스박>은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신선한 대환장 코미디로, 쉴 새 없는 웃음과 유쾌함으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올 최고의 코미디 <목스박>은 오는 3월 2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