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더블에이치티엔이, 목소리, (주)씨나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주)더블에이치티엔이, 목소리, (주)씨나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노래' 티켓 예매가 오늘(14일) 정오부터 시작된다.

'우리의 노래'는 SG워너비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완전체 콘서트다. 오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4월 6일 대구, 4월 27일 전주, 5월 4일 인천, 5월 25일 광주, 6월 1일 대전, 6월 15일 부산까지 8년 만에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특히 SG워너비는 20년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또 한 번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 제작사 측은 "SG워너비가 직접 원격 제어 LED 응원 도구를 준비했으며, 공연장을 찾은 예매자 전원에게 제공될 예정이라 별도의 응원 도구는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전했다.

오늘 공개된 포스터에는 우리의 일상처럼 자연스러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디테일한 결과물 보다 간직하고 싶은 순간을 담기 위해 필름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완성했다.

SG워너비는 앞서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전국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그토록 기다린 전국투어", "상상만 했던 게 현실이 된다", "이날만을 기다렸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SG워너비는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하모니, 세 사람이 만들어내는 케미스트리로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024 SG워너비 콘서트 '우리의 노래'의 전국투어 티켓은 14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순차 오픈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