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지윤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 = 박지윤크리에이티브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박지윤이 6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지윤은 오는 3월 2일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2024 박지윤 콘서트 'Love is my song (러브 이즈 마이 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Love is my song'은 박지윤이 지난 2019년 개최한 콘서트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박지윤은 대중음악 가수로는 세 번째로 LG아트센터 서울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박지윤은 오랜 공백을 깨고 관객 앞에 서는 만큼 15인조 편성으로 음악에 풍성함을 더하며, 지난달 발매한 정규 10집 신곡 '사랑을 사랑하고 싶어'를 포함해 더욱 깊고 견고해진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지윤은 앞서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드디어 만나러 갑니다", "공연 기대된다", "너무 가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박지윤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솔로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

'바래진 기억에', '그러지마요', '나무가 되는 꿈' 등을 통해 꾸준한 음악 활동을 선보였으며, 지난달에는 6년 9개월 만에 정규 10집 '숨을 쉰다'를 발매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스타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24 박지윤 콘서트 'Love is my song' 티켓은 19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LG아트센터 서울 사이트를 통해 동시 오픈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