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남성복 패션 브랜드 제냐의 2024 겨울 컬렉션이 공개됐다.

아티스틱 디렉터(Artistic Director) 알레산드로 사르토리(Alessandro Sartori)가 이끄는 2024 겨울 패션쇼 <더 오아시 오브 캐시미어(the Oasi of Cashmere)>는 영국 뮤지션 제임스 블레이크가 제냐를 위해 작곡한 특별한 사운드트랙과 함께했다.

이번 컬렉션은 제냐의 핵심 카테고리인 상의, 하의, 언더웨어, 액세서리들을 레이어링 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할 수 있는 개방형 시스템으로 선보였다. 착용하는 사람 개인의 애티튜드가 스타일링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도록 한 것.

디자인은 기존에서 발전하고 중첩되어 넉넉하고 실용적인 포켓, 루즈한 슬리브 또는 칼라, 탭, 마감과 드로스트링이 더해졌다. 

볼륨감 있는 코트, 두벳, 블루종, 베스트. 더블 칼라 블레이저, 칼라리스 아노락, 새로운 “Il Conte” 재킷과 넉넉한 핏의 팬츠, 니트 톱과 바지는 존재감과 기능성을 모두 갖추었다. 

포켓이 정교하게 배치된 오버셔츠와 박시한 재킷은 기능성뿐 아니라 자유롭고 다양한 신체의 자세와 애티튜드를 제안한다.

여기에 롱 리브드 글로브, 브리지리스 안경, 톤 수르톤 고무 밑창이 있는 라운드 토 부츠, 새롭게 탄생한 트리플 스티치 “Monte”, 소프트한 사첼백과 깔끔한 디자인의 핸드백으로 룩을 완성했다.

전반적인 색상은 비앙코, 기아쵸, 부로, 아스팔트의 색상, 그나리토, 네로 오파코, 폴리아쥬 브라운과 블루 인치오스트로, 알바 핑크 등 단색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들의 혼합을 보여준다. 

텍스처는 질감과 표면이 다양하게 변하는 캐시미어를 바탕으로 멀티 컬러의 멜란지 셰틀랜드/캐시미어, 퓨어 캐시미어 비버, 워싱된 판노, 캐시미어를 덧댄 플론지, 레더생지 데님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알레산드로 사르토리는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며 “우리는 패션에 있어서 섬유, 색상, 실루엣 등 변형이라는 신선하면서도 새로운 아이디어에 따라 환경에 대한 책임 있는 헌신과 함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더 오아시 오브 캐시미어 2024 겨울 컬렉션 패션쇼는 제냐 공식 홈페이지와 제냐 카카오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자료 제공 – 제냐(ZEGNA)]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