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H&M Move의 무브웨어는 최신 기술을 사용해 전문적으로 설계됐으며, 스포츠와 패션의 다이내믹한 힘을 합친 컬렉션을 선보였다. 

1월 11일 출시된 이 최첨단 컬렉션은 파워풀한 뮤지션 레이(RAYE)와 축구계의 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ć)와 함께 공개되었다.

이번 새 시즌 드롭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스포츠와 패션의 조화로운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다. 

몸의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커트라인의 스타일리시한 워크아웃 셋업과 볼드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고급스러운 애슬레저웨어로 구성돼 있다. 

모든 컬렉션은 H&M Move의 땀을 배출하는 DryMove™ 기능과 뛰어난 지지력의 ShapeMove™ 기능이 담긴 패브릭으로 세심하게 만들어졌다.

영국 싱어송라이터 레이는 이러한 미학을 구현하며 컬렉션 출시를 위해 H&M Move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유명 아티스트는 월드 투어 동안 자신을 서포트하는 베스트 프렌드, 댄서와 함께 캠페인에 등장한다. 

또 레이는 자신의 히트곡 ‘Escapism’의 연주 버전에 맞춰 운동을 하거나 춤을 추는 모습도 연출한다.

“저는 무브먼트가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자신만의 여정과 인생에서 어떻게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알게 되고, 본인의 모습에서 자신 감을 갖는 것은 시간이 걸리지만 저는 이 모든 것이 무브먼트를 통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레이는 말한다.

이 새로운 캠페인에서 레이는 2022년 브랜드 무버(Mover)로 H&M Move팀에 합류한 유명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

“무브먼트는 제 DNA에 내재돼 있으며, 저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H&M Move 역시 마찬가지이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무브웨어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레이와 함께 캠페인을 촬영하는 것은 정말 즐거웠고, 멋진 결과물이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말한다.

H&M Move는 새로운 컬렉션과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1월 24일 런던에서 레이의 라이브 공연을 준비한다.

다양한 수상 경력이 빛나는 이 아티스트는 자신의 탑 차트 트랙을 공연하며 특별히 초대된 게스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우리는 뮤직 슈퍼스타 레이와 스포츠 계의 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함께 스포츠와 패션의 세계를 다시 한번 연결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쁩니다.” H&M Move의 신임 제너럴 매니저 헨릭 크룬(Henrik Kroon)은 말한다.

이 새로운 무브웨어 컬렉션은 1월 11일 출시되었으며, 일부 H&M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H&M Move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