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김범수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김범수가 연말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범수는 지난해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은 지난 2016년부터 개최된 김범수의 연말 브랜드 공연으로,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명품 관객에게 명품 공연으로 돌려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범수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나타나'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바보같은 내게', '일기', '꿈일까', '초점', '후회가 싫다' 등 평소 만나볼 수 없는 무대들과 '보고싶다', '끝사랑', '지나간다' 등의 히트곡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 드라마 '프로듀사', '함부로 애틋하게', '오월의 청춘'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OST 메들리는 물론, 개인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공개했던 커버곡 무대도 공개하며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김범수는 올해 발매 예정인 미공개곡 '그대의 세계' 일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김범수는 2023년의 마지막 공연을 오후 10시 10분에 시작하며 의미를 더했다. 김범수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새해 카운트다운에 이어 2024년을 함께 맞이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또한 김범수는 미디어 아트, 비디오 아트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LED, 레이저 쇼 등 다채로운 구성의 무대로 종합선물세트같은 공연을 선사했다.

감성 무대부터 업템포 무대까지 지루할 틈 없는 세트리스트로 공연을 완성한 김범수는 "2024년에는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전국 투어를 예정하고 있다. 

헤아릴 수도 없을 만큼 받은 많은 감사와 사랑을 나누고 돌려드리며 나아가겠다. 여러분들과 함께 멋진 연말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공연을 찾은 관객들 역시 "한 곡 한 곡의 진심에 많은 분들의 벅참과 감동이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김범수가 김범수 했다", "기대를 뛰어넘었다. 진심이 느껴졌고, 지루할 틈 없었다"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범수는 올해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