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우도환이 블랙 수트로 마성미를 발산했다.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0월 20일 공식 포스트와 플러스 친구를 통해 우도환의 ‘매드독’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우도환은 탄탄한 골격에 절도 있는 블랙 수트 핏을 자랑하며 탄성을 자아냈다.

깔끔한 실버 액세서리로 마성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풍기며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특히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블랙 수트 사진은 “수트 박제가 시급하다”는 호응을 이끌었다. 여기에 우도환의 도발적인 표정과 눈빛이 더해지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우도환은 ‘매드독’에서 거리의 사기꾼이자 감각적인 뇌섹남 ‘김민준’ 역을 맡았다.

우도환은 포스터 촬영장에서 맡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섬세한 눈빛 표현은 물론 자신감 있는 포즈를 거침없이 취해 스태프들의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의 우도환은 우아한 카리스마와 날카로운 눈빛 등 시크한 매력까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묘한 분위기는 우도환이 ‘新 여심 사냥꾼’으로 등극한 이유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우도환은 ‘매드독’에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김민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동시에 상대를 쥐락펴락하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 반열에 자리매김한 우도환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

한편 우도환이 출연하는 ‘매드독’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