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학부모들과의 폭넓은 소통과 시시각각 변하는 교육정책 등을 발 빠르게 제공하기위해 ‘씨엠에스에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했다.

씨엠에스에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용 고객들은 유익한 교육정보와 CMS에듀의 전국 개원 소식 및 설명회, 각종 이벤트 등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CMS에듀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씨엠에스에듀’를 검색한 뒤 친구를 맺고 플러스 친구 이벤트 글에 CMS 응원글을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CMS는 CMS에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오픈으로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이 가능해졌다며 융합사고력 교육, 영재교육의 멘토로서 학부모들과 가까이서 만나게 될 소통창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 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7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사고력 교육과 KMO·중등 영재학교 입시 교육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