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속사 제공]
[사진 = 소속사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2년 연속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2023 AAA'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에 참석해 AAA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이날 AAA 아이콘상을 수상한 템페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값진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템페스트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는 모든 팬분들에게 감사하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아이돌 템페스트가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후 레이서로 완벽 변신해 무대에 오른 템페스트는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으로 '4세대 핫템'의 질주를 알렸다. 기어를 조작하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레이싱 댄스'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으며, 절도 있는 안무와 압도적인 사운드가 '2023 AAA'를 단숨에 장악했다.

이후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화랑의 솔로 랩 퍼포먼스가 이어졌고, 전 멤버가 다시 무대에 올라 'DIVE(다이브)'로 소년미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반전 가득한 청량 에너지가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템페스트는 최근 서울과 일본, 마카오에서 개최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3 TEMPEST SHOW CON [T-OUR]'(2023 템페스트 쇼콘 [티-아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