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vs 베이지, 대세 박서준의 대세 코트 스타일링 #그레잇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전속모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17 겨울화보를 17일 공개했다.

겨울시즌 지오지아가 박서준과 함께 제안하는 키(Key) 아이템은 매 해 온라인에서 일명 ‘대세 코트’로 불리우는 지오지아의 코트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싱글, 더블의 베이직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오버핏, 그리고 핸드매이드와 캐시미어의 프리미엄 소재와 구스다운, 퍼 후드의 캐주얼 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총 28가지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배우 박서준은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이번 지오지아의 코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코트 컬렉션 외에도 지오지아의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부터 스넉다운 사파리와 경량 패딩, 그리고 스웨터 및 에어모션 시리즈 등 남성들을 위한 실용적고 세련된 무드의 시즌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지오지아와 박서준의 겨울 화보와 영상은 10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박서준 / 지오지아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