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인순이-신효범-박미경-이은미,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이찬혁-이수현, '개그콘서트' 김시우-서아름, '1박 2일 시즌4' 유선호 순 [사진=2023 KBS '연예대상' 제공]
'골든걸스' 인순이-신효범-박미경-이은미,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이찬혁-이수현, '개그콘서트' 김시우-서아름, '1박 2일 시즌4' 유선호 순 [사진=2023 KBS '연예대상'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전대미문의 '155년차 신인상'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12일 오전, KBS는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의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2023 KBS 연예대상'의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골든걸스'와 경쟁하는 신인상 후보는 '개그 콘서트'의 김시우, 서아름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의 이찬혁, 이수현 그리고 '1박 2일 시즌4'의 유선호"라고 밝혔다.

KBS 2TV 예능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新)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로, 단 2회 방송에 시청률 5%를 기록 올해 KBS 금요일 동시간 예능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2023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더욱이 골든걸스의 데뷔곡인 'One Last Time(원 라스트 타임)'이 발표되며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본격적인 그룹활동을 시작해 세간의 주목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 돌풍을 등에 업은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만약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면 전대미문의 사건이자 한국 연예계에 있어 또 하나의 역사가 될 전망. 

과연 데뷔 46년차인 인순이, 39년차의 박미경, 36년차 신효범, 34년차 이은미까지, 도합 경력 155년차인 연예계 레전드 '골든걸스'가 라이징 스타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신인상'을 수상하며 또 하나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예능인들과 함께하는 축제 '2023 KBS 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3일(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