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그룹 레인즈(RAINZ,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앨범 '선샤인(Sunshin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날 활동계획에 대한 질문에 주원탁은 "공식적으로는 1년이다. 하지만 우리는 더 길게 길게 하고 싶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주원탁은 "우리에게 레인즈 데뷔는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라며 "이 소중한 기회인 단비가 단비로 끝나지 않고 장마로 이어질 수 있게 많은 분들이 큰 사랑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레인즈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연습생들이 모여 탄생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비가 오는 날에 만난다'라는 뜻으로 일곱 명의 멤버들에게 팬들이 붙여준 이름이다. 또한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이 되겠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데뷔 앨범 '선샤인'은 '프로듀스101' 시즌2의 메인테마곡 '나야 나'의 프로듀서 라이언이 앨범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레인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줄리엣'은 7,80년대 레트로 사운드의 디스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누 디스코(Nu-Disco) 장르로 레인즈 멤버들의 다양한 음색이 더해져 빈틈없는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레인즈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