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JR, 렌, 아론, 백호가 참석한 가운데 뉴이스트W의 새 미니앨범 ‘더블유, 히어(W, HER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뉴이스트W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자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저희 4명이서 처음 하는 앨범으로 시작을 의미한다. 그래서 일단 저희 네 명의 각자 매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4인이 함께한 2곡과 4인이 각자 솔로로 부른 4곡을 수록해 각기 다른 보컬 색깔을 담아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2012년 데뷔한 뉴이스트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후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뉴이스트는 "데뷔 후 길거리에서 저희 노래를 들어본 적이 거의 없었는데 최근에 저희가 듣고 있고 그래서 실감이 난다”면서 “아직 1위를 해보지 못해서 여전히 1위를 해보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된 뉴이스트의 새 앨범은 오후 7시 타이틀곡 '웨얼 유 앳'(WHERE YOU AT)이 음원사이트 멜론 2위, 지니와 벅스 그리고 네이버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