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오는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어그 X 무신사 필하우스(FEEL HOUSE)’ 팝업을 선보인다.

‘필하우스’ 팝업은 어그가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이는 릴레이 팝업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작년에 첫 선을 보인 후 올 해 두번째 진행되는 이벤트다. 특히 올해는 미국 뉴욕과 프랑스 파리에 이어 아시아권 지역 중에는 유일하게 서울에서 ‘필하우스’ 팝업이 진행된다.

성수 ‘카페 쎈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드림 뉴 윈터(Dream a new winter)’를 주제로 한다. 

브랜드 특유의 위트 있는 상상력이 담긴 거대한 ‘얼음 동굴’ 모양의 포토존 ‘어그 케이브’를 시작으로, 어그의 최상위 방한 제품 ‘어그 익스트림(UGG Extreme)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익스트림 라운지’까지, 겨울을 소재로 다양한 공간과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 중 체험형 미디어아트 전시는 가장 주목할 프로그램이다.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기술과 예술을 결합한 미디어아트로 유명한 ‘하이로우’ 등 다양한 작가들이 ‘서울의 겨울(Winter of Seoul)’, ‘윈터 포레스트(Winter Forest)’등의 주제로 어그, 겨울 그리고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단순 감상을 넘어 반응형 모션 그래픽, 현장 이벤트 등의 체험 요소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필하우스 팝업은 나를 들여다보고, 제약 없이 스스로를 표현하는 데서 오는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어그의 브랜드 메시지가 곳곳에 녹아 있어 올 겨울,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의 협업도 빼놓을 수 없다. 어그의 겨울 제품들을 활용한 무신사의 스타일링 콘텐츠는 물론,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발매 예정인 패션 브랜드 ‘텔파(Telfar)’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도 이번 팝업과 함께 공개된다. 

팝업 기간 동안 무신사 온라인몰과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어그 필하우스 팝업은 사전예약 오픈 한 시간만에 모두 마감되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추가 예약 오픈 중에 있다. 예약 완료한 방문객 모두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어그 테디베어 키링이 증정된다. 

사전 예약을 포함한 팝업 관련된 정보 및 혜택은 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 – 어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