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엄현경이 화보를 통해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인간 비타민’ 엄현경은 화보 촬영 내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모델 출신 여배우답게 우월한 기럭지로 프렌치 시크룩을 자유자재로 소화해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엄현경은 “평소 퍼즐, 레고, 가죽공예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기고 있다. 긴 시간 동안 한 가지 활동에 집중하다 보면 불필요한 생각이 사라진다. 취미를 통해 힐링도 하고, 그 시간을 통해 내 자신이 한층 성숙해지는 것 같다”며 자신의 색다른 취미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배우 엄현경은 최근에 드라마 <싱글와이프>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도전함과 동시에 첫 드라마 주연을 맡았다. 드라마 첫 주연에 대한 엄현경은“부담도 되고 설레기도 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자신감도 얻고 더 잘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다. 앞으로 짧은 시간이라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씬스틸러 역할을 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엄현경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10월 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가을 여인으로 변신한 엄현경의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는 인스타일 SNS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사진 = 인스타일]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