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라비다는 세포 간의 신호 전달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피토S1P™ 를 포함한 파워셀™ 성분을 국내 최초로 개발, 화장품에 접목하여 피부 근본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2016년 피토S1P™ 성분에 콜라겐을 더하면서 피부 노화 방지와 함께 피부 탄력까지 동시에 책임지는 콜라겐 솔루션 라인을 선보이면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추천한 후보 브랜드를 온라인·모바일, 1:1 전화설문 등을 통해 각 분야의 최고 가치를 지닌 유망 브랜드를 선정했다. 특히 이번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약 280만 명 이상의 소비자 평가단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의 투표가 진행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한 브랜드에게 주는 상인만큼 5년 연속 수상은 그 의미가 더욱 깊다”며 “앞으로 소비자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15회째를 맞이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2017년을 대표하는 각 분야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전국 소비자 투표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축제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