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와 스웨이드의 투톤 배색, 이뮤 블루몽(BLUMONT)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호주 프리미엄 양모부츠 이뮤(EMU) 오스트레일리아가 2017년 가을, 세련된 도시 감성의 여성화 블루몽(BLUMONT)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블루몽(BLUMONT) 시리즈는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10센티 하이힐의 앵클 부츠로 이뮤 오스트레일리아가 17년 FW시즌부터 첫 선을 보이는 하이 라이즈 컬렉션이다.

그동안 겨울 양모부츠의 대명사로 통하던 이뮤 오스트레일리아는 2017년 가을, ‘THE ART OF MINDFUL LIVING’을 테마로 다채로운 색감과 텍스처, 세련된 도심 어드벤처를 무드로 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앵클힐 블루몽(BLUMONT)은 레더와 스웨이드의 소재 믹스와 감각적 투톤 배색이 트렌디함을 더한다.

또한 마이크로 스웨이드와 라텍스 소재의 풋베드가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내구성 강한 러버(rubber) 아웃솔이 견고함을 더해 워킹 우먼들의 데일리 부츠로도 손색이 없다.

이뮤 오스트레일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앵클힐 블루몽(BLUMONT)은 기본 블랙에 잉크블루, 오크 컬러의 2가지 배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www.emuaustralia.co.kr)와 SSG.com, lotteimall.com gsshop.com등의 온라인 몰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