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이 오는 10월 10일(월) 저녁 8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1세대 국민 배우인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맛깔나는 전원 라이프를 그린 tvN STORY의 신규 예능.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유쾌하고 명랑하게 전원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도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마당에 고추를 말린 채 대청마루에 앉아 환하게 웃고 있는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모습은, 한가로운 시골집 풍경과 잘 어우러져 포근함을 선사한다. 

또한, 국내 최장수 국민 드라마에서 전원 라이프를 함께 했던 이들이 20년 만에 다시 만나 펼치는 새로운 이야기들에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포스터와 함께 본격적인 전원 라이프 스틸컷도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자전거를 신나게 타고 있는 김용건의 모습, 밭일 중에 잠시 쉬고 있는 김수미의 모습은 여유롭고 풍요로운 힐링 전원 라이프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한, 함께 식사를 하다가 장난치는 모습은 동료 그 이상, 친구 그 이상의 가족 같은 찐 케미가 엿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경기도의 작은 농촌 마을에서 맛깔나는 전원 라이프를 보내는 일상을 담는다 시골의 정, 고향의 향수, 자연이 주는 위로와 선물을 만끽하며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유쾌하고 명랑한 전원 라이프를 포착한 메인 포스터 2종과 전원 라이프 맛보기 스틸을 공개한 ‘회장님네 사람들’은 오는 10월 10일(월)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