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이 김종서의 ‘대답없는 너’를 한 키 올려서 도전, 로커 출신 지원자와 고음 대결을 펼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는 29일(목) 방송되는 19회에서는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과 수제자 박군, 일일마스터 최일호와 전북 고창에서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첫 번째 레슨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도경완과 로커 출신 지원자의 고음 대결이 예고돼 관심이 쏠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가수 진성의 절친인 지원자가 등장해 “고음은 진성보다 자신 있다”고 ‘고음부심’을 드러내며, 절정의 고음을 자랑하는 김종서의 ‘대답없는 너’를 한 키 올려서 소화해 이목을 끌었다. 

이를 듣던 도경완은 조용히 목을 풀기 시작했고 “내가 이길 거야. 키 내리지 말고 똑같이 줘요”라며 자신감을 내비쳐 세기의 대결을 기대케 했다.

이어 도경완은 신개념 쥐어짜기 창법으로 한 키 올린 ‘대답없는 너’를 열창해 현장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이때 장윤정은 도경완의 고음을 돕기 위해 ‘구레나룻 당기기’ 스킬을 시전해 웃음을 빵 터트렸다는 후문. 이에 도경완은 완벽한 고음으로 노래를 가창했고, 박군은 “구레나룻 당기기 써먹어야겠어요”라며 감탄을 마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이에 로커 출신 지원자 못지 않은 고음을 폭발시킨 도경완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국민 가수 만들기’ 19회는 오는 29일(목)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