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KG컴퍼니
자료제공-KG컴퍼니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가수 한영주가 '비밀의 집' OST에 참여했다.

한영주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극본 원영옥 / 연출 이민수 / 제작 MBC C&I, 초록뱀미디어)의 네 번째 OST '가지마'가 오늘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지마'는 한영주의 애절한 보컬이 극을 더욱 몰입시키게 만드는 곡이다. 힘 있는 목소리로 연인을 붙잡는 가사와 어우러진 한영주의 보컬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 곡은 쿨의 '아로하'를 탄생시킨 위종수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가지마 날 떠나가지마 거짓이라도 내 곁에 있어줘', '차갑게 날 버리고 싶은 그 마음도 어쩌면 아직 사랑일지 몰라'처럼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심경을 직접적으로 담아낸 가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영주는 앞서 '비밀의 집' OST Part.1 'Goodbye'와 Part.2 '나쁜 꿈'의 가창에도 참여한 바 있다. '가지마'를 통해 또 한 번 위종수와 호흡을 맞추며 더욱 극적인 OST를 탄생시켰다.

지난 2002년 '정정정'으로 데뷔한 한영주는 '우리사랑 부라보 / 부메랑같은 사랑', '부자되세요', '백점만점' 등 꾸준히 음반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011년에는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서 여자성인가요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을 담아냈다. 매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한영주가 가창한 '비밀의 집' 네 번째 OST '가지마'는 오늘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