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스킨젠(SKINZEN)의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가 홈쇼핑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CJ오쇼핑 1등 샴푸 선정을 기념해 오는 30일(수) ‘한정판’ 땡큐패키지로 구성된 방송을 진행한다.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는 인체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 샴푸’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5월 론칭 이후 일 2천병씩 판매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포나리아(비누풀) 등 100% 식물성 재료에서 추출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성분을 함유한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는 설페이트, 인공향료,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11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특히 솝베리, 녹두, 샐러리, 인삼 등 자연에서 추출한 8가지 사포닌 콤플렉스가 두피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관리할 수 있다.

스킨젠은 케미포비아(화학물질공포증) 현상이 확산됨에 따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전성분의 96%가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는 CJ오쇼핑의 2016년 1등 샴푸로 자리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스킨젠은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 9회 매진 등의 인기에 힘입어 30일 오전 9시 2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땡큐패키지를 증정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땡큐패키지는 피부에 유해한 자극 성분을 제외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온가족 안심케어키트로 샴푸 2개와 클렌저, 바디로션 등 총 4개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는 최근 안자극 대체 테스트(HET-CAM)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는 사람의 눈에 접촉할 가능성이 있는 각종 화장품 등에 대해 실시하는 자극정도평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