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영어교육 전문기업 ㈜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은 자사의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리틀스마티(Little Smarty)와 이러닝타운(e-Learning Town)이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품질 인증을 획득한 리틀스마티는 언어세상의 대표 영·유아 읽기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국, 호주, 스페인 등 전세계 17개국이 함께 사용하는 ‘리틀리더(Little Reader)’의 한국형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리틀스마티는 영·유아 시기에 폭발적으로 발달하는 우뇌를 활용해 아이가 성장하며 익히게 되는 언어, 음악, 수 개념 등을 하루 10분 정도의 시간으로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영어, 중국어, 한글을 익힐 수 있는 언어팩과 음악적 감각을 키우는데 효과적인 뮤직까지 총 네 개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DVD,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학습할 수 있다.

두 번째 프로그램인 이러닝타운은 언어세상에서 출판된 교재를 사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러닝 학습관리 프로그램으로 온라인학습과 성적관리, 학습관리 세가지를 동시에 지원한다.

이러닝타운을 이용하는 학생은 수업시간에 교재로 학습한 내용을 온라인으로 복습할 수 있으며, 개인별 강점 및 취약점 진단, 기간별 학습 성취도 등 꼼꼼한 성적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선생님의 경우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학생 별 학습 현황과 성적관리가 용이하고 비교 분석 리포트 카드와 같은 다양한 수업자료도 활용할 수 있다.

언어세상은 지난번 이라이브러리에 이어 리틀스마티와 이러닝타운까지 추가로 품질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며, 자사만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디지털 프로그램의 콘텐츠가 그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매우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창조과학부가 시행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심사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선정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