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송지효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운 스토리로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송지효의 내추럴 모던 메이크업 룩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서는 송지효가 손호준과 오랫동안 엇갈렸던 마음을 확인하며 첫 데이트를 준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설레이는 마음이 담긴 듯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은 송지효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극 중 송지효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비디비치’ 제품으로 알려졌다. 

먼저 송지효의 무결점 피부를 돋보이게 해 준 아이템은 ‘퍼펙트 브이핏 쿠션’으로 세미-매트 제형이 매끈한 피부결과 완벽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소량으로 얇고 가볍게 발려 마치 내 피부와 같이 편안하게 연출되며 고밀착 포뮬라로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오랜시간 유지된다. 

송지효
송지효

여기에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 16 로즈 핑크’ 컬러를 사용해 더욱 화사하게 밝혀줬다. 이 제품은 단 한번의 터치로 완벽한 발색과 밀착력을 선사하며 

쫀쫀한 텍스처로 매끈한 글로우 립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영롱하게 빛나는 슬림 골드 패키지가 포인트다.

송지효가 사용했던 제품들은 비디비치 베스트 셀러이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는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사진 제공 : JTBC ‘우리, 사랑했을까’ 방송 캡쳐]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